공지사항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mall_name}

아토리엔은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를 위한 전문 브랜드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아토리엔’, 순한 아기 아토피 화장품으로 주목
작성자 아토리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24 15:30: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10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아토리엔’,순한 아기 아토피 화장품으로 주목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아기 아토피 화장품 브랜드 ‘아토리엔’이 브랜드를 런칭하며 순한 아기 아토피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최근 미세먼지의 습격 등으로 성인 피부에도 문제를 겪는 이들이 많은 상황에서, 연약하고 민감한 얇은 피부를 가진 아기들은 피부가 더욱 자극받기 쉽다. 따라서 유아 스킨케어 시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으면서도 피부장벽은 키워주며, 보습력은 뛰어난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경우 일시적인 증상 완화를 위해 스테로이드성 연고나 약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면역력이 정상적으로 향상되는 것을 억제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우선 피부 장벽 강화, 충분한 보습을 지키는 것이 우선이다.

이에 ‘아토리엔 세라마이드 크림’과 ‘아토리엔 세라마이드 세럼’의 경우 아무 화장품이나 사용할 수 없는 임산부부터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EWG 그린등급을 받은 성분으로만 구성해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어린이 피부나 아기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한 이유 중 하나는 피부 장벽이 미성숙해 수분이 잘 마르고 외부 유해인자가 침입하기 쉽기 때문인데, 아토리엔 세라마이드 크림에 함유된 고함량의 세라마이드는 피부에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 주는 성분으로 외부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내부 수분 증발을 막아주게 된다.


여기에 유아아토피, 아기아토피 피부를 지닌 아이들 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정성 높은 성분들로 구성하였으며, 알러지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방부제, 향, 색소 등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화장품의 변질에 대한 걱정이 없도록 에어리스 펌프 타입의 이중용기를 사용하여 공기나 외부로부터 오염까지 방지한 독특한 패키지를 사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아기 아토피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아토리엔 관계자는 “전 성분을 무색소, 무향료, 무방부제는 물론 그린등급 중에서도 가장 유해성이 낮은 1~2등급으로 구성해 안전성을 높였다”며 “식품보다 더 안전해야 하는 것이 화장품인 만큼 앞으로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